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카이 핏 EPM1 트리플 드라이버 게이밍 유선 이어폰
    생활용품 리뷰 2022. 6. 12. 19:54

    스카이 핏 EPM1 게이밍 유선 이어폰

    요즘은 대세가 블루투스 이어폰이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음질은 아직까지 유선 이어폰을 따라오지 못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특히 웅장한 사운드와 임팩트 있는 게임을 할 때 몰입감을 줄 수 있는 사운드를 있는 그대로 들을 수 있는 이어폰이 있으면

    게임의 묘미는 배가 될 것입니다.

    이렇게 사실감 있는 사운드를 들을 때 꼭 필수적이 제품이 스카이 핏에서 나온 게임 전용 유선 이어폰입니다.

    물론 게임 외에 원음 그대로 출력해 주는 무손실 음악을 들을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핏 EPM1 언박싱

     

    상품을 주문하면 비닐에 포장이 되어 있는 제품이 도착을 합니다.

    박스 포장이 아니고 비닐포장이라서 제품에 손상이 있을 거 같지만 안에 뽁뽁이와 플라스틱 케이스가 있어서 제품에 손상은

    이상이 없어 보입니다.

     

    비닐포장을 개봉하면 제품이 들어 있는 플라스틱 케이스와 스카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카탈로그가 들어있고

    스카이 제품을 구입할 때 활인 받을 수 있는 활인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유선 이어폰이 들어 있는 플라스틱 케이스는 뽁뽁이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 박스 뒤면에는 제품 조작 버튼에 관련된 간단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간단한 볼륨조절을 할수 있고 마이크 사용시 온, 오프 가능하고 통화버튼으로 통화수신, 종료할수 있습니다.

    음악을 청취할때 다음고 이전곡을 선택을 할수있고 음성비서인 빅스비, 구글 음성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포장을 개봉하면 스카이 핏 EPM1 트리플 이어폰과 탈부착 붐 마이크, Y잭 연장 케이블, 이어폰을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 어어팁 사이즈 별로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과 관련이 없지만 스카이 제품 카탈로그가 들어 있습니다.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을때는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보관이 편리합니다.

     

    스카이 핏 EPM1 제품정보

    스카이 핏 EPM1 트리플 이어폰 착용 시 왼쪽과 오른쪽을 구별할 수 있게 영어로 L (왼쪽). R(오른쪽)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어폰 줄에 있는 조작 버튼입니다.

    왼쪽 첫 번째가 볼륨 조작 버튼입니다. 이 버튼은 슬라이스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볼륨 조절은 핸드폰이나 컴퓨터에서 1차적으로 하고 급하게 볼륨을 조절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 사용하면 될 거 같습니다.

    그 밑에 마이크 온/오프 버튼이 있습니다.

    마지막에 단추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으로 통화 또는 통화 종료 그리고 음성 서비스 등등을 이용할 수 있게 단추 버튼으로 조작합니다.

    이어폰 단자는 스테레오를 기본적으로 지원하고 일반적인 단자와 다르게 "L"자로 되어 있습니다.

    도금 처리로 잡음이 없는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어디서나 연결이 가능하게 3.5mm / 4극 단자로 되어 있습니다.

    왼쪽 이어폰에 연결할 수 있는 붐 마이크입니다.

    붐 마이크가 있으면 통화 시 또는 마이크 사용 시 음질이 선명하게 상대방에게 전달 시킬 수 있습니다.

    붐 마이크가 없어도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붐 마이크를 사용하면 더 나은 품질을 제공합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붐 마이크는 자유 로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마이크를 원하는 위치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색상이 3가지 색상으로 제공이 되어 있습니다.

    골드 색상 블루 색상 레드 색상 이렇게 3가지 색으로 되어 있으니 마음에 드는 색으로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스카이 핏 EPM1 제품 스펙

    이 제품은 6mm 트리플 드라이버 웅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편한 40도 기울기로 만들어 저서 안정감이 있습니다.

    케이블의 길이는 약 1.2m 됩니다. 붐 마이크는 약 10cm 길이이고 제품의 무게는 22g으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재질은 메탈, ABS, T{E로 되어 있으며 감도는 93 데시벨, 임피던스는 16 오움, 기본적인 IPX3의 생활방수가 됩니다.

    제공되는 붐마이크는 "L" 이라고 써있는 이어폰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핏 EPM1 실사용기

    제품구입시 제공되는 Y잭 변환 케이블이 있어서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PC에사 사용할때는 이어폰에 있는 단자짹만 사용해도 되고 Y연결잭을 사용해도 가능합니다.

    PC에서는 단자색상에 맞게 Y연결잭을 연결해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착용시에 이어폰이 약 40도 정도 각이 되어 있어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착용시겡 편안하고 안정감이 있어서 장시간 사용해도 귀가 아프거나 하지 않습니다.

    스카이 핏 EPM1 사용후기

    이 제품은 일반이어폰과 음질에 있어서 확실한 차이가 있습니다.

    특히 무손실음원 인 FLAC 확장자를 가지 음원의 사운드는 현장감이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게임시 웅장한 사운드 그리고 임펙트 효과음을 그대로 옆에서 듣는것 같은 사운드는 더욱더 현장감있게 전단해주네요.

    아마도 6mm 트리플 드라이버 덕분인거 같습니다.

    핸드폰 통화시에 붐마이크 없이 통화도 되지만 붐마이크 착용후에 통화는 선명하고 생생하게 통화음질이 전달 됩니다.

    게임을 하시는 분이라면 생생한 사운드를 원하시면 적극추천하는 제품 입니다.

    단점으로 들자면 이어폰이 조금 크다는 생각이 드네요.

    착용했을적에 다른 이어폰보다 크기가 크기때문에 귀밖으로 나오는 부분이 많습니다.

    이점만 제외하면 부족한 부분이 없는거 같습니다.

    스카이 핏 EPM1 제품 업체 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해보고 소비자입장에서 작성한 제품후기입니다

     

     

     

Designed by Tistory.